KT알파 쇼핑,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 판매 진행

오는 16일... 최종 결제가 28만4050원
방송 중 구매 시 대용량 부스터젤 2종 증정
  • 등록 2025-02-13 오전 9:16:29

    수정 2025-02-13 오전 9:16:29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KT(030200)알파 쇼핑은 오는 16일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방송사 최초로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KT알파 쇼핑)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브랜드 최초로 집속 초음파(HIFU)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하이포커스샷’은 피부 중에서도 4.5mm 깊이에 위치한 근막층을 정교하게 노리는 집중 초음파 기기다. 고강도 초음파가 피부에 집중되며 열이 발생하고, 조직이 수축하며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 향상 효과를 유도한다는 게 제조사 측 설명이다.

지난해 11월 주요 라이브 홈쇼핑사에서 진행된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인기상품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뜨거운 고객 반응이 기대된다.

KT알파 쇼핑은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모바일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당월 행사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과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모든 혜택 적용 시 최종 결제가는 28만4050원이다.

KT알파 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대용량 부스터젤 2종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메디큐브 콜라겐 기초 3종 세트(10명)’를 추가 증정한다.

KT알파 쇼핑 정용호 T커머스사업3본부장은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기반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 발굴하며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라며, “기초 라인, 색조 등 폭 넓은 상품군과 함께 독점 및 단독 구성 강화, 방송 프로모션 확대 등 뷰티 카테고리를 차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부과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하는 홈뷰티 시장이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특히, 홈뷰티 디바이스는 코로나19 이후 셀프케어 수요가 높아지면서 가파르게 성장중이다. KT알파 쇼핑도 이러한 고객 수요 및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해 홈뷰티 제품 수를 전년 대비 2배 확대하여 론칭,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편성 비중도 약 15% 늘렸다. 그 결과 주문 금액은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불타는 대한민국 '초토화'
  • "콩 무당벌레~"
  • 여신의 스윙
  • 한고은 각선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