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부

강경래

기자

주말n입사지원

  • [주말n입사지원]아워홈·쌍용레미콘 등 채용
    아워홈·쌍용레미콘 등 채용
    강경래 기자 2022.06.2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아워홈과 쌍용레미콘, GS동해전력, S-OIL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아워홈은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단체급식 영양사와 단체급식 조리사다.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 조리기능사 자격증 보유자, 영양사는 추가로 영양사 면허증을 보유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인공지능)역량검사 △실무면접(화상) △임원면접(대면)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7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쌍용레미콘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인사·급여 △레미콘 품질관리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인사·급여는 대졸 이상, 레미콘 품질관리는 초대졸 이상 학력을 보유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GS동해전력은 신재생에너지 분야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 또는 3학년 이상인 자로 컴퓨터공학 관련 전공자 또는 컴퓨터공학 전공자 중 상경 계열 복수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컴퓨터 프로그래밍 가능자, 동해·삼척 거주자는 우대한다. 3개월 인턴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S-OIL은 사회공헌 담당자를 채용한다. 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로 학부 사회복지학 전공자, 사회복지사 1급 자격 소지자, 사회복지 분야 3년 내외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석사학위 소지자, 영어(회화·영작)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2년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오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 [주말n입사지원]두산에너빌리티·유한양행 등 채용
    두산에너빌리티·유한양행 등 채용
    강경래 기자 2022.06.19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두산에너빌리티와 KGC인삼공사, 유한양행, 신세계푸드, 비케이알(버거킹)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두산에너빌리티는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설계(플랜트 엔지니어링, 소형모듈원전 설계, 발전 기자재 설계) △R&D(풍력, 가스터빈, CCU, 3D프린팅) △생산설계 및 공정 관리 △안전관리 △재무 등이다. 학사 이상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인턴십 근무 및 11월 중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TOEIC 스피킹(인문 130점, 이공 110점 이상) 및 OPIc(인문 IM, 이공 IL 이상) 점수 보유자, 관련 전공자(안전관리는 전공 무관), 안전관리 부문은 건설안전(산업) 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중 1개 이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자격 요건 이외에도 동일한 전문성을 갖춘 자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KGC인삼공사는 제조부문 9급(고졸 이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설비가동 및 설비보전관리 △품질분석 △생산설비 자동화 및 유지보수 등이다. 오는 8월 22일 기준 고등학교 졸업자로 부문별 관련 전공자, 남성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1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유한양행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은 △생산본부(QC(약사), 물류) △중앙 연구소(연구지원팀)이며, 경력은 △경영관리본부(IT) △특목 사업부(덴탈 영업) △임상의학부문(CRA/CRM) 등이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오는 21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신세계푸드는 홀서비스 신입사원(인턴)을 모집한다. 7월 입사 및 전국 근무(서울, 경기권, 충청권 등)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와 식품 관련 자격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9개월 인턴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비케이알은 버거킹 신입 및 경력, 3040 재취업 운영관리직 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모집지역 근무 가능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보건증 소지자, 경력은 매장관리 정규직 경력 2년 이상 보유자면 연령과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또는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 [주말n입사지원]한화투자증권·현대오일뱅크 등 채용
    한화투자증권·현대오일뱅크 등 채용
    강경래 기자 2022.06.1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한화투자증권과 현대오일뱅크, 한샘, 지학사, 쥬비스다이어트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한화투자증권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본사 영업(IB영업, 법인영업, 트레이딩) △지점 영업(PB) △본사(재무관리, 상품 공급 및 운용, 글로벌 사업, IT, 리스크) 등이다. 기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4주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가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코딩테스트(IT, 트레이딩 직무에 한함) △실무면접 △임원면접 △인턴십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인턴십 기간 중 대표이사 면접을 진행하며, 인턴십 평가를 통해 최종 합격 여부를 결정한다. 오는 16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현대오일뱅크는 사무지원직 인턴(보훈)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사원 모집 부문은 품질관리와 안전이다. 사무지원직 인턴(보훈)은 보훈 취업 대상자로 초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 어학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은 4년제 대학 학사 이상 졸업자, 만 3년 이상 경력 보유자, 안전은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사무지원직 인턴(보훈)은 14일, 경력은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한샘은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재무 △CX △IT △SCM △온라인 영업 △마케팅 △연구 △인사이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8~9월 중 인턴십 수행이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인턴십 △최종면접 △최종 입사 순이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 한해 최종면접을 실시한다.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지학사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초·중·고 교과서·참고서 개발 △중·고 교과서·참고서 개발 △디지털콘텐츠 기획 △영상 제작 △웹 퍼블리셔 △월간지 기획·편집 △단행본 기획·편집 △출판 마케터 △인사·노무·총무 △회계·세무 △전산 운영·관리 △물류 운영·관리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팀장면접, 임원면접 후 최종합격 한다. 오는 19일까지 이메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쥬비스다이어트는 공개 채용(인턴)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다이어트 컨설턴트 △컨시어지 △CC(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이다. 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면 전공, 성별 및 신입 및 경력 여부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영상 과제, 임원면접을 거쳐 합격한다.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 [주말n입사지원]대우조선해양·아워홈 등 채용
    대우조선해양·아워홈 등 채용
    강경래 기자 2022.06.0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대우조선해양과 아워홈, 현대종합특수강, 대우전자부품, 샘표식품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대우조선해양은 2022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설계 △생산관리 △조달 △연구개발 △일반관리 등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토익 700 이상 또는 토익 스피킹 레벨6 이상 또는 OPIc IM2 이상(전문학사는 토익 500 이상 또는 토익 스피킹 레벨5 이상 또는 OPIc IL 이상) 성적 보유자, 3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설계 및 생산관리는 전문학사 이상, 연구개발은 석사 이상 학력 보유자에 한한다. 대우조선해양은 이외에 해양 프로젝트 경력사원(계약직)을 뽑고 있다. △설계 △조달 △사업관리 △품질관리 △해양생산관리 △해양품질관리 △해양생산기술 △안전관리(HSE) 등 분야에서 모집 중이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아워홈은 전역장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지원 △영업 △제조 △물류 △안전경영 등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로 이달 말 전역 예정 및 전역 장교면 지원할 수 있다. 일부 세부 모집 직무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지원 가능하다. 안전경영 분야 산업안전 직무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이 필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입사 순이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현대종합특수강은 2022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연계형 인턴은 설비 및 영업 분야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안전환경 분야를 뽑는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전공자, 지난해 1월 이후 취득한 토익, 텝스, 토플, G-TELP, 토익 스피킹, OPIc 등 영어성적 보유자, 안전환경은 대기환경기사 또는 수질환경기사 자격증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설비는 일반기계, 건축기계, 에너지관리, 설비보전기사 자격증 소지자, 안전환경은 화학물질취급 3년 이상 경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대우전자부품은 2022년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 △제조부문 △영업 △품질부문 △관리부문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로 7월 입사가 가능한 자, 연구개발, 제조부문, 관리부문 중 전산은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5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8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샘표식품은 경영혁신본부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플랫폼개발팀 △프로세스 이노베이션팀 △경영정보팀이다. 학사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자로, 플랫폼개발팀은 자바 등 웹 개발 경험이 있는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신입 및 경력 여부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AI역량검사 △적성검사 △코딩테스트(플랫폼개발팀에 한함) △역량면접 및 인성검사 △최종면접 및 인사면접 △입사 순이다. 오는 6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 [주말n입사지원]포스코·현대글로벌 등 채용
    포스코·현대글로벌 등 채용
    강경래 기자 2022.05.28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포스코와 현대글로벌, 신한신용정보, 씨큐아이, 미라콤아이앤씨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포스코는 생산기술직(제철소 현장근무)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조업 △정비 △조업(전기강판) △철도 △크레인 △화학이다. 공통 자격조건은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이며, 오는 8~10월에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전역 예정자 포함해 병역필 또는 면제자를 대상으로 한다.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PAT(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형 인턴 순이다. 직무공통교육(1.5개월)과 현업부서교육(4.5개월),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오는 6월 8일 오후 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현대글로벌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은 토목이며, 경력은 △(신재생)전기 △토목 △건축이다. 전문학사 이상 학력 보유자로 관련 전공자, 자격증 소지자, 경력은 부문별 4~5년 이상, 6년 이내 경력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최대 2년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친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 한다. 오는 31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신한신용정보는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서울·수도권) △ICT(서울) △정보보호(서울) 등이다. 신용정보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면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일반은 경상, 법학 관련 전공자 또는 자격증 보유자, ICT는 전산(Linux, Java, 오라클, MS-SQL, MY-SQL) 관련 전공자 또는 자격증 보유자, 정보보안은 전산 또는 정보보호(보안) 관련 전공자 또는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서류전형 발표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교육 및 수습 근무 △정식 발령 순이다. 오는 6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씨큐아이는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개발(SW) △SE(기술지원) △재무·회계 등이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OPIc IM 또는 TOEIC 스피킹 Lv.6 또는 TOEIC 700점 이상 성적 보유자, 개발 및 SE는 컴퓨터·보안 전공자, 재무·회계는 상경계열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직무적합성평가 △직무적성검사 △직무역량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6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미라콤아이앤씨는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SW 개발 △마케팅·영업이다. 공통 자격조건은 오는 8월 이전 학사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오는 7~8월 중 입사가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다. 군 복무 중인 경우 오는 6월 30일 이전 전역해야 한다. SW 개발은 이공계 전공자(전산·컴퓨터, 정보통신, 전기전자, 산업공학, 수학·통계, 물리 등), 프로그래밍 언어와 알고리즘 문제 해결 역량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마케팅·영업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직무적합성평가 △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 [주말n입사지원]쌍용C&E·쿠쿠 등 채용
    쌍용C&E·쿠쿠 등 채용
    강경래 기자 2022.05.21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21일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메리츠화재해상보험과 LX인터내셔널, GS엠비즈, 쌍용C&E, 쿠쿠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메리츠화재해상보험은 2022년 상반기 제2차 대졸 신입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상품개발 △U/W △영업지원 △기술영업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로 2022년 7월부터 정상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일반보험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신체검사 △입사 순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LX인터내셔널은 자원개발분야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자원개발, 사업지원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유관 분야 2년 이상 경력 보유자, 자원개발은 관련 전공자, 사업지원은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의 경우, 보유 경력에 관계없이 자원개발 분야 업무에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자도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검사 △2차면접 △최종전형 순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GS엠비즈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재무, IT 개발이다. 재무는 신입 또는 관련 경력 5년 이하인 자, IT 개발은 5~10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입사 순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쌍용C&E는 생산현장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기계 △전기 △광산 △품질이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기계, 전기, 품질은 해당 부문 국가기술자격 소지자로서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1년 이상 경력자, 광산은 1종 대형면허 소지자로서 석회석 광산 생산현장 1년 이상 근무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기시험 및 면접전형 △건강검진 △합격자 발표 순이다. 1년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쿠쿠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 △렌탈전략·기획 △전략유통 △해외영업 △전략기획 △경영지원 △영업지원 △시스템관리 △제품설계 △회로설계 △상품개발 △디자인관리 △구매관리 △품질관리 △품질경영관리 △생산관리 등이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 [주말n입사지원]한국산업은행·신영증권·오리온 등
    한국산업은행·신영증권·오리온 등
    강경래 기자 2022.05.14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은 신영증권과 오리온, 한국산업은행, DHL코리아, 교보정보통신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우선 신영증권은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업무직 △디자인 △IT △고객상담이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 또는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면접 △합격자 발표 순이다. 오는 18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오리온은 전역장교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일반 관리 분야에서 △영업(기획, 지원) △마케팅 △생산(기획, 관리) △ENG(전기, 기계설비)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뽑는다. 기전역 또는 오는 6월 전역 예정 장교로 7월 입사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상경계열, 기계·전기공학 전공자, 외국어(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일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1, 2차)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한국산업은행은 일반직B 신입행원(특성화고, 보훈) 및 5급 신입행원(석·박사, 변호사)를 채용한다. 세부 모집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 전형 절차 등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일반직B 신입행원은 오는 16일 오후 4시, 5급 신입행원은 18일 오후 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DHL코리아는 인천공항 공항업무팀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오전·오후 교대근무 및 공휴일, 주말 근무 가능자면 전공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작성 △역량검사 △면접전형 △서류검증 및 평판조회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교보정보통신은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자연계 전공자는 컴퓨터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인문계 전공자는 별도로 전형이 진행되며, 회사에서 교육·육성 예정으로 IT 관련 언어 지식이 없이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신체검사 후 최종합격한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입사 지원서를 보내면 된다.
  • [주말n입사지원]한화에너지·유한양행 등 채용
    한화에너지·유한양행 등 채용
    강경래 기자 2022.03.27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27일 커리어테크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한화에너지와 유한양행, 한국자산관리공사, 현대종합금속, 샘표식품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한화에너지는 올해 상반기 경력 및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경력은 △안전환경기획팀 △영업팀 △여수공장 기술팀 △여수공장 공무팀이다. 인턴은 채용전제형으로 여수공장 공무팀에서 뽑는다.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이외 세부 자격과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인턴은 2개월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4월 3일 오후 3시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유한양행은 중앙연구소와 임상의학부문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MSL △제품제제 △바이오CMC(분석연구) △바이오CMC(공정개발) △합성신약 △합성신약(AI신약개발) △바이오신약(In vivo) △바이오신약(In vitro) △의약공정분석 △합성신약공정 △R&D QA △R&D전략 등이다. 부문별 자격 및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한국자산관리공사는 공무직을 채용한다. 채용 직무와 지역은 △국·공유 실태조사(수원, 광주, 내포, 창원) △사무보조(부산, 아산, 대전, 대구, 창원, 통영, 강릉, 청주)이다. 채용 확정(5월 말 예정) 후 즉시 근무 가능한 자면 연령과 학력, 전공, 어학 등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단, 국·공유 실태조사는 1종 보통 또는 대형면허, 2종 보통면허 소지자에 한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합격자 순이다. 오는 4월 1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현대종합금속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인사교육부 △전산실(IT팀) △수출영업부 △영업관리부 △공장관리부 △기획관리 △철강사업부 △기술영업 △공장관리부 사무보조 부문에서 채용한다. 경력은 △전산실(IT팀) △철강사업부 △기술영업 부문에서 뽑는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관련 전공자, 수출영업부는 영어 능통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공장관리부 사무보조는 전문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후 최종합격한다. 오는 4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샘표식품은 기술연구소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바이오 △건강 △분석 △식품 △자동화 △연구기획 등이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면 신입, 경력 여부와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우대 전공 석·박사 학위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AI역량검사 △적성검사 △실무면접 및 인성검사 △임원면접 △입사 순이다. 오는 4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 [주말n입사지원]현대비앤지스틸·소니코리아 등 채용
    현대비앤지스틸·소니코리아 등 채용
    강경래 기자 2022.03.19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19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비앤지스틸과 소니코리아, 서울대, DHL코리아, 케이조선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현대비앤지스틸은 IT기획/운영 부문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컴퓨터공학 등 전산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소니코리아는 디바이스 사업부 직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IoT(사물인터넷) 영업마케팅,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부문에서 채용한다. 경력은 차량용 반도체 영업마케팅, IoT 영업마케팅 부문에서 모집한다. 공통 자격조건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 PT면접 및 인성검사 △3차 임원면접 및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서울대가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행정, 전산, 공업시설 직렬에서 8급 직원을 모집한다. 학예연구 직렬에서는 학예연구사를 뽑는다. 최종 전형일 기준 18세 이상이면 학력·성별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적성검사, 서술형문제) △면접전형(인성면접, PT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DHL코리아는 인천공항 공항업무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보유자로 교대근무와 공휴일, 주말 출근 가능자, 인천국제공항 보안 구역 출입증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작성 △역량검사 △면접전형 △서류검증 및 평판조회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케이조선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전략기획, 영업이다. 경력은 전략기획, 영업, 생산지원이다.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신입은 관련 전공자, 경력은 3~5년(전략기획), 3년 이내(영업), 5년 이상(생산지원) 경력 보유자, 생산지원은 항해사 2급 이상 자격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입사한다. 오는 2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더보기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