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2년 7월 첫째 주 ‘띠별 운세’

  • 등록 2022-07-02 오전 12:07:00

    수정 2022-07-02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7월 첫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세요.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입니다.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72년생 -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때입니다. 예정에 없던 일이나 약속도 피하도록 하세요.

96년생 - 자신의 기분이나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적당히 표정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뭐라 해도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손윗사람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켜야 할 때입니다. 아랫사람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삼가세요.

73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불필요한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자신의 주관을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세요.

97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관운과 시험운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자신보다 못한 사람도 무시하거나 얕잡아 보지 마세요.

62년생 -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일이나 계획에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모든 일들이 마음먹은 대로 풀리는 시기입니다. 기대 이상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86년생 -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승부를 걸어야 할 때는 승부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싱글이신 분은 새로운 짝을 만날 수 있어요.

△토끼띠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거나 우쭐하지 마세요. 주마가편,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새로운 지위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쌓은 경험과 연륜을 잘 발휘해 보세요.

75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운보다는 자신의 노력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원대한 꿈과 포부를 가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보다는 더 큰 목표에 힘을 집중하세요.

99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주위의 질투나 시기에 주의하세요.

64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첫 단추를 잘 꿰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시작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8년생 -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주변 정보나 소식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잘하면 남들보다 한 발 앞서갈 수 있어요.

△뱀띠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기분 좋은 한 주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65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세요. 특히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남보다는 자기 자신을 먼저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괜히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마세요.

89년생 - 다른 사람의 잘못을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자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세요.

△말띠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현실에 만족하거나 안주하지 마세요.

78년생 -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장기적인 전망과 넓은 시야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02년생 -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양띠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새겨 듣도록 하세요.

79년생 - 길운이 함께 하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자신이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91년생 -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 보도록 하세요.

03년생 -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자꾸 미루다 보면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80년생 - 불평이나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04년생 -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내세우지 마세요.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공적인 일과 사적인 감정을 잘 구분하세요.

69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에 일에만 집중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할 때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93년생 - 분에 넘치는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하세요.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변화가 많은 때이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58년생 - 자신의 능력에 벗어난 일은 벌이지 마세요. 특히 많은 돈이 들어가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82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기보다 실속을 우선하세요. 불필요한 경쟁이나 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돼지띠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너무 주저하지 마세요.

59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주위에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하세요.

83년생 - 작고 사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세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할 때입니다. 작은 일에 흥분하거나 짜증을 부리지 마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