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22년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2-09-25 오전 12:07:00

    수정 2022-09-25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요.

△물고기자리 :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에요. 불필요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세요. 급하지 않은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좋아요.

△양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게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도 마세요. 어차피 이겨봤자 상처 뿐인 영광이에요.

△황소자리: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세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잘하면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을 팔아서도 안 돼요. 일이 없다면 만들어서라도 하는 게 좋아요.

△게자리: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시기에요.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은 보이지 마세요. 어느 정도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가을 바람이 불어온다고 너무 센치해지지도 마세요.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처녀자리: 특별히 걱정할 것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천칭자리: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이세요.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은 법이에요.

△전갈자리: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운이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에요.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도 마세요.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어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이번 주는 사수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새로운 목표나 계획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아요.

△염소자리: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