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X이준영 영화 '모럴센스' 2월 11일 넷플릭스 공개 [공식]

  • 등록 2022-01-17 오후 2:46:15

    수정 2022-01-17 오후 2:46:15

(사진=넷플릭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가 2월 11일 전세계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및 캐릭터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이준영 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서현 분)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공개 날짜 확정과 함께 톡톡 튀는 컬러와 비주얼로 눈길을 모으는 티저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모럴센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현실 반영 로맨스로 공감을 일으켰던 영화 ‘6년째 연애중’, ‘좋아해줘’ 등을 연출한 박현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더한다.

드라마 ‘사생활’, ‘시간’, ‘안녕 드라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는 배우 서현이 ‘지우’ 역을 맡아 그동안의 모습과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 할 말은 하고 사는 능력 있는 홍보팀 사원 ‘지우’는 모든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같은 팀 대리 ‘지후’(이준영 분)의 ‘은밀한 택배’를 잘못 받고 그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되는 인물이다.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을 들키게 된 완벽남 ‘지후’는 넷플릭스 시리즈 ‘D.P.’,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너의 밤이 되어줄게’까지 매 작품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루키 이준영이 맡아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 남녀로 분한 서현과 이준영이 만들어낼 취향 존중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한 차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무실 안에서 대리 ‘지후’의 어깨 위에 까만 하이힐을 신은 발을 얹고 있는 사원 ‘지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회사에서는 대리와 사원이지만, ‘지후’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된 후 역전된 관계를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는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과 그들이 그려낼 아슬아슬하고 아찔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각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는 보랏빛 컬러를 배경으로 두 사람이 특별한 취향에 관련된 소품들을 들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사무실에서 두 사람만의 특별한 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거부할 수 없는 명령을 내리는 ‘지우’와 리본에 묶인 채로 복종하는 ‘지후’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예측불가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남에게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간직한 남자 ‘지후’와 우연히 그 비밀을 알게 된 여자 ‘지우’의 서툴고 아슬아슬한 로맨스는 기존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한 단계 확장, ‘다름’이 ‘특별함’으로 완성되는 새로운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

‘모럴센스’는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둔 2월 11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