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강별, ‘분노→실망→태연‘ 섬세한 연기

  • 등록 2022-05-24 오후 2:59:45

    수정 2022-05-24 오후 2:59:45

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강별이 감정의 진폭을 조율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는 지환(서하준 분)과 의문스러운 행보를 보인 태희(강별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앞서 태희는 지환에게 자신의 손을 잡고 숙진(이승연 분), 태형(정헌 분)에게 복수를 하라고 제안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러한 가운데 태희는 끝내 숙진이 준비한 맞선 자리를 가지 않았다. 이어 숙진에게 결혼만큼은 제 뜻대로 하겠다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고, 더욱이 내성적이던 전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굳은 의지를 내비쳤다.

또한, 제 편이라 믿었던 흥식(장항선 분)마저 지환을 결사코 반대하자 태희는 혼자 살겠다고 반박했다. 하지만 혼자 살아도 지환은 안 된다며 단호하게 선을 긋는 할아버지의 말에 태희는 실망한 기색이 역력했다.

그런가 하면 다시 숙진과 부딪히던 태희는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자 망설였고, 이내 통화를 하며 자리를 피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뿐만 아니라 극 말미 지환과 함께 차를 타고 와 집에 들어서려는 태희는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강별은 전개를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가면서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했다. 오직 지환을 쟁취하기 위해 욕심을 드러내면서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주는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완성해 시청자의 몰입을 높였다.

더불어 시시각각 변화하는 인물의 감정선을 흡입력 있게 담아내며 서사를 촘촘하게 채웠다. 이렇듯 강별은 유연한 감정 변화와 캐릭터와 하나 된 듯 생생한 연기로 보는 이들의 이입을 도운 것은 물론 다음 회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강별 주연의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