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토리, 브랜드 모델로 더보이즈 영훈·주연 발탁

함께한 23SS 화보도 전격 공개
"시너지 발휘할 다양한 캠페인 계획"
  • 등록 2023-01-27 오전 9:00:54

    수정 2023-01-27 오전 9:00:5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리오의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토리는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영훈과 주연을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더마토리)
더마토리 측에 따르면 탄탄한 실력과 빛나는 비주얼을 갖춘 더보이즈 영훈과 주연이 지닌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판단이 두 아티스트를 모델로 발탁한 배경이 됐다. 더마토리는 두 아티스트와의 좋은 시너지를 기대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모델 발탁과 함께 23SS 시즌 화보도 전격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를 통해 선보인 아이템은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와 모공·결 케어에 효과적인 ‘프로 트러블 모공 패드’의 2개 제품이다.

더보이즈 영훈(왼쪽)과 주연(오른쪽) (사진=더마토리)
화보 속 영훈과 주연은 패드 사용 후 탄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결과 비주얼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에서 소개된 제품 중 ‘시카 거즈 패드’는 산뜻하고 촉촉한 시카 에센스가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돕고 피부 결 정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알레르기(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어워드를 통해 총 9관왕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함께 소개된 모공 패드는 까칠한 피부와 피지, 모공 관리를 도와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마찬가지로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 모델과 함께한 화보 속 패드 2종은 오는 2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