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선물도 모바일로” 스토케, 네이버·카톡 선물하기 입점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 문화 확산에 따른 채널 다변화, 임신·출산 선물 쉬워져
스토케, 선물하기 서비스 통해 초보 부모 위한 육아템 단독 구성
  • 등록 2021-06-18 오전 8:51:50

    수정 2021-06-18 오전 8:51:50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에 발빠르게 진출하기 위해 네이버 선물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임신, 출산 선물로 인기 있는 스토케 제품을 모바일로 손쉽게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사진=스토케)
네이버 선물샵을 이용하면 스토케 브랜드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선물샵은 네이버 모바일 쇼핑·라이프 영역의 선물샵 내 브랜드샵 ‘키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초보 부모를 위한 육아 필수 아이템이자 스토케 스테디셀러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와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을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접이식 아기욕조다. 비스페놀A(BPA) 무검출 플라스틱 소재에 바닥은 미끄럼 방지 처리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생아 서포트를 활용하면 부모의 두 손이 자유로워 초보 부모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신생아 목욕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잇 아이템이다.

클릭은 이유식을 하는 아이와 초보 부모를 위한 하이체어로 6개월부터 3세(15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의자 시트는 아이의 척추를 지지해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잡도록 돕는다. 발판은 성장에 따라 2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음식물 끼임이 적은 틈새 없는 디자인과 쉽게 닦이는 재질의 시트와 트레이를 적용해 위생관리에 특히 신경 쓰는 부모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밖에 전 세계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엑스’, 유아의자 ‘트립트랩’,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 등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토케 관계자는 “임신·출산 선물은 언택트 선물 문화가 아니더라도 임신기간과 출산 후 외출이 부담스러워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경향이 높은 카테고리”라며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을 모은 특별구성 상품과 프로모션 혜택으로 부모가 원하는 온라인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