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ADLV), 22 SS 시즌 '아크메드라리사' 캠페인 오픈

  • 등록 2022-05-25 오전 9:00:25

    수정 2022-05-25 오후 2:29:3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가 전속 모델로 블랙핑크의 리사(LISA)를 전격 발탁하고 SS 시즌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아크메드라비)
리사는 빼어난 춤 실력과 랩, 미모는 물론 대체불가 걸크러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7762만 명 이상)를 보유, 뛰어난 스타일 감각으로 패셔니스타로서 막강한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리사이기에 아크메드라비의 뮤즈로서 최고의 적임자라는 판단이다.

불어로 ‘인생의 정점’이라는 의미를 지닌 아크메드라비는 2017년 론칭 이후 꾸준히 매출 호조를 보이며 여러글로벌 셀럽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시도해왔다. 이번 아크메드라비 캠페인을 론칭하며 ‘아크메드라리사’ 리사의 정점이라는 라임을 살려 아크메드라비와 리사를 동일시하고, 우리들 인생의 정점은 지금이며 최고의 순간, 이라는 기업 철학과 밝은 메시지를 시즌 룩과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22SS 시즌부터는 그간의 아크메드라비에서 보이던 캐쥬얼 스트릿 웨어와 더불어 컨템포러리적인 감성을 담아낸 다양한 실루엣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며, 아크메드라비에서 선보이는 시그니쳐 엠블럼을 통해 더욱 다채로워진 디자인과 제품들로 시즌을 전개해 나아갈 계획이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CF 감독이자 블랙핑크 멤버들과 여러 차례 협업을 통해 멤버들의 매력을 조화롭게 살려내는 것으로 유명한 유광굉 감독이 본격적으로 메가폰을 잡고 아크메드라비와 리사가 보여주는 인생의 정점을 유려하게 연출해 냈다. 또한, 역시 한국을 대표하는 포토그래퍼이자 블랙핑크의 엘르 미국 커버를 촬영한 것으로도 유명한 김희준 작가가 지면을 담당,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진을 뽐낸다.

구진모, 구재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이번 리사 X ADLV 캠페인은 한류 아이콘이자 세계적인 아이콘이고 패셔니스타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리사와 아크메드라비가 인생의 정점에서 절정을 표현하는 캠페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크메드라비는 한 걸음 더 세계 최고의 패션 브랜드로서 거듭나 패션의 한류 붐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