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판사' 김민정, 감금시킨 이사장과 독대…고압적 아우라

  • 등록 2021-07-24 오후 2:50:24

    수정 2021-07-24 오후 2:50:24

(사진=tvN ‘악마판사’)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악마판사’ 김민정과 사회적 책임재단 이사장 정인겸 사이에 심상치 않은 전조가 포착됐다.

짜릿한 몰입감을 선사 중인 tvN 토일드라마 ‘악마판사’(극본 문유석/ 연출 최정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에서 사회적 책임재단 정선아(김민정 분)가 이사장 서정학(정인겸 분) 앞에 고압적인 오라(Aura)를 발산하며 다가서고 있는 것.

24일 방송에 앞서 공개한 사진 속 정선아는 사회적 책임재단의 허울뿐인 이사장인 서정학(정인겸 분)과 독대, 어딘가 서늘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앞에서는 사회적 덕망이 높은 인사로 추앙받고 있으나 정선아에겐 그저 자신을 대신할 허수아비 정도로 취급받은 정황이 속속들이 드러난 바. 특히 앞서 정선아는 단 둘만 남은 자리에서 서정학을 제 졸개처럼 부려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충격을 안겨줬다.

이번에도 두 사람만 있는 공간에서 서정학은 그녀의 눈빛 하나에 잔뜩 얼어붙은 것도 모자라 발밑에 조아려 빌기까지 해 더욱 공포감을 자아낸다. 정선아는 늘 그렇듯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얼굴로 아무렇지 않게 서정학을 떨게 만들어 보는 이들마저 오싹하게 한다.

무엇보다 정선아는 여자 종업원 몸에 손을 댄 서정학에게 폭력을 행사하며 대외적으로는 나라를 위한 금식 기도로 일러두고 한 달 정도 그를 감금시키고 있던 상황. 이런 서정학을 다시 불러낸 저의가 무엇일지, 서정학은 무엇 때문에 겁에 질린 표정을 짓고 있는 것인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 시범재판부 재판장 강요한(지성 분)은 앙심을 품고 공격하는 차경희(장영남 분)에게 맞대응, 국민들에게 재신임을 얻어내며 통쾌한 역공을 펼쳤다. 게다가 사회적 책임재단이 주도하고 있는 꿈터전 사업에 대한 비리 의혹을 제기, 제게로 쏠린 시선을 고스란히 되돌려 주며 사회적 책임재단에 전면전을 선포한 상황.

이에 사회적 책임재단의 실질적 주도권을 쥐고 있는 정선아가 그대로 당할 리 없을 터. 강요한을 대적할 맞수로서 교묘한 술수를 부릴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위기의 순간에 탁월하게 국민들의 정서를 자극하며 제가 원하는 대로 일을 꾸려왔던 강요한에게 정선아는 어떤 반격을 행할지 결과가 주목된다.

한편, 폭풍전야의 위기감이 감돌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악마판사’ 7회는 24일(토) 밤 9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신' 카리나, 웃음 '빵'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