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트래블 버디즈2' 12년 만 예능 출연, 굉장히 큰 의미" [인터뷰]①

  • 등록 2021-06-10 오후 4:17:01

    수정 2021-06-10 오후 4:17:01

김재중(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사실 저에겐 굉장히 큰 의미가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라이프타임채널 ‘트래블 버디즈2: 함께하도록’에 대한 의미를 새겼다. 10일 화상 인터뷰를 진행한 김재중은 “냉정하게 말씀드리자면 예능 프로그램에 오래 못 나갔다. 12년 정도 됐다”라며 “그 와중에 두 번이나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신 점. 기획해주시는 감독님들, 감사드린다는 말밖에 없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앞서 김재중은 웹 예능인 네이버TV ‘포토피플 인’ 시리즈와 TV조선 ‘연애의 맛’에 패널로 출연한 바 있으나 단독 예능은 ‘트래블 버디즈’ 시리즈가 오랜만. 그만큼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내비친 것이다.

이어 김재중은 “어떻게 하면 재밌게 보여 드릴 수 있을까, 혼자서 개인적인 감정이 큰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어떤 매체를 통해 인사를 할까 고민이 크다는 김재중은 “방송이 아니어도, 다른 방향으로라도 기획을 해주신다. 그런 분들이 계신다면 굉장히 열려있다”라며 “많이 찾아주시면 감사하겠다. 뭐든 열심히 하겠다”고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김재중(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트래블 버디즈2:함께하도록’은 데뷔 17년간 한류 스타로 전 세계를 누빈 김재중에게는 의외로 낯선 여행지인 대한민국. 전국을 여행하며 지금껏 김재중이 한번도 해보지 못한 경험을 해보고 여행 중 낯선 친구, 스쳐간 친구, 친한 친구 등 다양한 ‘버디즈’ 를 만나며 함께하는 이야기를 도록(圖錄)으로 만들어 담아가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2004년 그룹 동방신기로 데뷔해 한류 스타로 사랑 받은 김재중이 국내 여행을 하며 소박한 재미를 느끼는 것들이 방송의 재미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김재중은 “사실 여행을 데뷔 후에 가본 적이 거의 없다. 일로 가봤다”라며 “가본 도시가 대충 40개 정도다. 그런데도 여행은 가본적이 많지 않아서 여행으로 받는 영감, 느끼는 감정들이 많은 것 같다. 일로 가는 것 말고, 나중에 세계가 건강해진다면 좋아하는 사람들과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AI인 줄 알았는데…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