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라면' 이승기, "이제 전쟁이다" 외친 이유

  • 등록 2023-05-28 오후 3:37:30

    수정 2023-05-28 오후 3:37:30

‘형제라면’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형제라면’의 ‘라친남’ 이승기가 첫 단체 손님 등장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29일 방송되는 TV조선,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형제라면’에서 이승기는 단체 손님들의 주문을 받고 정신을 놓아버린 채 ‘뚝딱이’ 면모를 분출한다. 단체 손님의 수를 확인한 이승기는 “이제 전쟁이다”를 외치며 비장한 결의를 다졌고 주문을 받기 전, 라면 끓일 물의 세팅부터 들어갔다. 더불어 이승기는 같은 주방에 있는 강호동에게 먼저 물을 준비하라고 권유했지만 “나는 기름부터 내야 해”라고 정확하고 차분하게 말하는 강호동을 보고는 자신이 긴장해 실수한 것임을 알고 당황스러운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이승기가 자신이 담당하는 ‘맛있제육 라면’의 초과 주문 수량에 “제육이 3개야”라고 반복적으로 말하는가 하면, 불안한 눈빛으로 주방을 우왕좌왕하더니 끝내 동작을 멈췄다. 과연 이승기는 혼란한 상황을 극복하고 무사히 라면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맛있제육 라면’으로 단체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형제라면’의 막내 배인혁은 ‘홀 서빙’ 담당자로서 손님들을 위한 맞춤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인혁은 ‘치얼업’을 봤다고 이야기를 건네오는 일본 손님에게 드라마에서 췄던 응원 단장 춤을 깜짝 선보였다. 더욱이 배인혁은 라면 조리 시간차로 인해 할아버지 단체 손님 중 몇몇이 라면을 늦게 받자 먼저 라면을 다 먹은 손님들에게 한국의 믹스커피를 타서 서비스로 드리는 등 센스를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영업을 진행하면서 라면 메뉴별로 먹는 속도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발견한 배인혁은 주방을 담당하고 있는 강호동과 이승기에게 이를 제안하는 등 ‘홀 담당자’로서 날카로운 눈썰미를 발휘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형제라면’ 2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영업에 나선 삼형제의 분주한 모습이 담긴다”라며 “연이은 단체 손님의 등장에 정신없어하던 이승기와 배인혁이 어떻게 요리하고 손님들을 응대했을지, 각자만의 노하우가 돋보일 ‘형제라면’ 2회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형제라면’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AI인 줄 알았는데..카리나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