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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금융은 이날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 로비에서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2021 NH농협금융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시공간에는 2012년 농협금융지주 출범 이래 고객의 사랑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농협금융의 대표 슬로건·캐릭터·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가 탑처럼 쌓여 하나의 상징물로 표현됐다. 또한 오랜 세월 농업·농촌·농업인과 함께해 온 ‘농협’의 심벌마크(심)를 전면에 내세운 포토존을 설치해 60주년을 맞이한 농협브랜드의 역사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했다.
NH농협금융은 ‘금융의 모든 순간’이라는 그룹 공통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고객의 생활 매 순간, 금융이 필요한 곳이라면 변함없이 금융전문가로서 함께하겠다는 임직원 모두의 의지를 표명해 왔다고 설명했다.
NH농협생명과 NH농협손해보험은 고객에게 든든한 힘이 되고자 하는 임직원의 진심을 담은 ‘내맘같이’와 ‘헤아림’을 각자의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NH투자증권은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슬로건 하에 국민의 건강한 투자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MTS(Mobile Trading System) 브랜드 ‘나무’ 는 편리한 조작법과 안정적인 시스템 제공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손 회장은 “NH농협금융은 100% 민족자본을 바탕으로 전국 방방곡곡 농업인·국민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라며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