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픽에서는 일반상품을 쇼핑하면서 그와 연관된 럭키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벤트의 확장 가능성이 무한한데, 기성상품 같은 유형의 형태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기부, 캠페인과 같은 무형의 형태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픽의 럭키상품은 일반상품과 연계해 쇼핑경험의 확장을 만들어준다. 즉 단순 쇼핑채널에서 더 나아가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쇼핑 경험의 확대와 즐거움을 제공한다.
신선호 루픽 대표는 “모든 이벤트 상품은 품질, 디자인, 가격 면에서 우수한 상품으로 엄선해 기획했다. 앞으로도 새로운 유형의 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라며 “럭키상품은 상품판매 이윤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차원에서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루픽은 21일 론칭과 동시에 30여 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추후 다양한 브랜드들과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