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라이 소 하이어(Fly so higher, 부제: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라는 이름의 음원은 ‘멜론’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음원 발매 후 발생하는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음원 공개는 소비자들의 음원 출시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음원 제작에는 가수 ‘MADDY(매디)’가 참여했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ESG의 사회적 핵심가치와 그 결을 같이 하는 신한라이프의 조직문화, 특히 ‘공정성, 다양성, 개방성’의 가치를 실현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