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를 찾습니다’...우리카드, NU 고객 대상 공모전 실시

불편사항, 앱 편의성, 맞춤형 상품 등 3개 부분
50명에 백화점상품권 지급, 제안 내용 적극 반영
  • 등록 2022-05-24 오후 3:11:49

    수정 2022-05-24 오후 3:11:49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우리카드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 차원에서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NU(뉴)’고객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새롭고(NEW) & 특별한(Unique) NU(뉴) 고객 제안 아이디어 공모! ’간 이름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우리카드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제안내용은 △ARS, 홈페이지, 앱 관련 편의성 향상 방안 △카드신청부터 사용·결제까지 불편사항 개선 아이디어 △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상품·서비스 제안 등 모두 3개 부분이며, 형식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응모된 제안 중 창의성, 실행가능성 등을 평가해 우수 제안을 선정하게 되고,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1등 1명에게 50만원, 2등 2명 30만원, 3등 7명 10만원 등 총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공모 결과는 6월 29일에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특히 우리카드는 제안 내용을 상품과 서비스 향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제안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참신하고 만족스러운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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