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개관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2주년 기념 객실 70% 할인 타임 세일
레스토랑 크레딧 제공 담은 스위트 패키지도
SNS 이벤트 통해선 숙박권·식사권 등 경품
  • 등록 2022-09-26 오후 4:26:41

    수정 2022-09-26 오후 4:26:41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 조선 부산이 개관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랜드 조선 부산 디럭스룸.(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부산은 지난 2020년 10월 7일 오픈해 ‘즐거움의 여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부산 지역 ‘호캉스’를 주도하고 있으며, 올해 개관 2주년을 맞아 객실 타임 세일을 비롯해 한정판 스위트 패키지, 레스토랑별 미식 프로모션, 온라인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먼저 2주년 당일인 다음달 7일 24시간 동안 정상가 대비 70% 객실 할인 혜택의 타임 세일 ‘웨이 투 셀레브레이트’를 진행한다. 디럭스 오션뷰를 포함해 키즈 디럭스 파셜 오션뷰와 오션뷰 객실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과 다이닝 혜택을 결합한 스위트 패키지 ‘투 이어 저니’도 선보인다. 스위트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과 로열 스위트 객실을 대상으로 각각 식음할인권, 아리아 성인 2인 조식, 와인과 과일, 쿠키로 구성된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다음달 7일부터 선착순 500객실 한정으로 조선 주니어의 캐릭터 비노를 활용해 특별 제작한 쿠션 담요를 제공한다.

레스토랑에서도 한정판 메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던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능이버섯 누들 진금사찜, 홍콩 수제 딤섬 3종, 북경 오리, 어향소스메로, 트러플 한우 자장면 등 인기 메뉴로 구성한 스페셜 디너 코스 메뉴 ‘인연화합’를 선보인다. 여기에 부르고뉴 와인 명가인 부샤 빼레 에 피스와 부르고뉴와 블루칩 레 파셀레르 드 쏘의 와인 페어링을 선보인다.

조선델리에서도 다음달 7일부터 미니 파운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조선델리의 스테디 셀러이자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레몬, 바닐라, 과일을 가득 넣어 만든 4가지의 조선델리 시그니처 파운드 케이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미니 파운드 기프트 세트를 준비했다. 해당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그랜드 조선 부산 공식 SNS 계정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차 이벤트로 그랜드 조선 부산의 2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프리미어 오션뷰 숙박권 1매를,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2차 이벤트로 그랜드 조선 부산의 식음 업장 이용 인증샷을 올리면 팔레드신 디너 코스 또는 아리아 뷔페 식사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구보민 그랜드 조선 부산 총지배인은 “그랜드 조선은 즐거움의 여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지난 2년간 국내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패밀리 호캉스를 비롯해 펫캉스, 아트 호캉스 등 새로운 문화를 주도하며 부산을 대표하는 호텔로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의 모든 순간이 고객분들의 가장 행복한 추억과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