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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와 종합방송채널사용사업자(MPP) SkylifeTV(대표이사 윤용필)가 양사의 광고 역량과 콘텐츠 역량을 합쳐 새로운 통합 광고 마케팅 모델 발굴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ENA채널은 올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굿잡’ 등으로 주목받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라는 큰 성과를 거둔데 이어, 오는 9월 30일 방영을 앞둔 ‘가우스전자’와 10월 5일 첫 방송되는 ‘얼어죽을 연애따위’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외에도 ‘애로부부’, ‘강철부대’, ‘나는SOLO’ 등의 예능 제작으로 내부 제작 역량을 인정받으며 시청자와 광고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준용 플레이디 대표는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극대화해 콘텐츠 광고 영역을 선도할 것”이라며, “이번 ENA와의 협업을 전략적 교두보로 삼고 향후 KT 미디어 밸류체인 내 그룹사들과의 협업을 확대해 콘텐츠 비즈니스 역량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