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쉬림프 신메뉴 6종’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한 접시에 두 가지 이상의 맛을 고루 맛볼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2종에 6종이 추가되어 총 8종의 메뉴를 갖췄다.
새우찜 요리인 ‘쉬림프&비스크소스’와 상큼한 오렌지 소스와 구운 새우의 만남 ‘그릴드 쉬림프&오렌지 소스’, 유기농 올리브 오일로 만든 빵과 함께 즐기는 ‘쉬림프 오가닉 아히오’ 등이 있다.
또 각각의 메뉴를 주문 했을 때 보다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2인 세트 메뉴’ 3종을 마련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스칼렛 마케팅팀 이선우 팀장은 “불황일수록 신메뉴와 새로운 고객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외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칼렛은 이번‘쉬림프 스페셜 6종’과 함께 스테이크 2종, 파스타 2종, 필라프 2종, 디저트 4종, 샐러드, 음료 등도 추가로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