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6일까지 아모제 또는 스칼렛 홈페이지(www.scarlett.co.kr)에 본인의 블로그 주소만 기입하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블로거 25명이 동반하는 1인 등, 총 50명을 대상으로 스칼렛의 다양한 메뉴 시식과 와인클래스, 나만의 샐러드 만들기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메뉴는 다양한 스칼렛 인기 새우메뉴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와인이 증정되며, ‘나만의 샐러드 만들기’ 우승팀에게는 스칼렛 와인뷔페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모제 이선우팀장은 “외식기업일수록 고객에게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평가 받는 체험마케팅이 중요하다”고 밝히고 “많은 고객이 ‘맛있는 아모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행사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모제는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형태로 '오므트 토마토'와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등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전문 기업이다.
☞2009 뜨거운 여름, 무더위 대신 대게 드세요
☞외식, 별것이 다 배달되네
☞아시아의 알프스에서 아모제를 맛보세요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