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원 복합쇼핑몰 판타지움이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고 오는 12월 20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작품 접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제공=판타지움) |
|
판타지움은 도심 속에 있는 복합쇼핑몰로, 다양한 F&B시설과 힐링 공간, 놀이 공간 등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패밀리형 놀이공간’이다.
판타지움의 영상 공모전은 다양한 시각으로 판타지움을 바라볼 수 있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기획됐다. 관계자는 “이번 영상 공모전을 통해 방문객들과 더 친근한 도심 복합몰로 자리매김하고, 동시에 판타지움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모전 영상 주제는 △내가 만난 판타지움 △판타지움 200% 즐기는 법 두 가지로,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하여 개인이나 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MP4, MOV, AVI 등 유튜브에 업로드할 수 있는 10분 내외의 영상 파일을 지정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1인(팀)당 1개의 작품만 지원 가능하다.
수상작은 2월 28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3월 4일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당선된 수상자들에게는 △대상(1명) 상금 500만 원 △최우수상(2명) 상금 100만 원 △우수상(3명) 상금 50만 원이 제공된다.
판타지움 관계자는 “전 국민이 언제든 찾아올 수 있는 복합쇼핑몰 판타지움의 특색이 잘 드러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영상이 다양하게 나올 것이라고 예상한다”며 “심사 기준은 영상미와 스토리 및 콘텐츠의 전체적인 구성, 창의성 등을 고려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