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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은 봄을 맞아 ‘신세계 러브즈 스프링(shinsegae loves spring)’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봄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백화점 모든 점포에 개나리, 진달래, 수선화, 수국, 튤립 등 40여 가지 봄꽃 총 110만 송이를 매장에 가득 채워 봄 꽃 정원처럼 꾸몄다. 본점에는 가로 7미터, 세로 20미터에 달하는 생화 연출물을 매달아 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했다. 대구신세계는 가로·세로 각각 7.4미터, 4.2미터, 높이 4미터에 이르는 1층 정문 공간을 나무 넝쿨과 봄꽃 등 연출물로 장식했다.
봄꽃에 어울리는 나비도 백화점에 등장한다.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신세계판 포켓몬고 게임 ‘Butterfly Catch(봄나비 잡기)’ 이벤트를 선보이고 핸드폰을 통해 봄 나비를 잡을 수 있게 했다. 세계적인 희귀 나비를 획득할 수 있고, 예쁜 꽃다발과 5000원, 2만원 금액할인, 커피 이용권 등 다양한 쇼핑혜택을 제공해 재미를 더했다.
대표 상품으로 마담포라 바지 13만9000원, 점퍼 39만8000원, 울티모 바지 24만9000원, 이상봉 재킷을 49만원에 판매한다.
10일부터는 영등포점 A관 6층 이벤트홀에서는 패션그룹 아이올리 브랜드들의인기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아이올리 대전’이 펼쳐진다.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 매긴, LAP 등 대표 아이올리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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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꽃 축제 기간 동안 고객의 오감(五感)을 충족시키기 위해 점포의 외관과 에스컬레이터·엘리베이터 등 주요 동선(動線)에 생화와 조화를 활용해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백화점 입구에 ‘대형 꽃 아치’를 만들고 백화점 옥상엔 수십여 종의 꽃을 전시한 ‘봄꽃 정원’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