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는 대학축제 콘셉트로 △라이프스타일 캠퍼스 △엔터테인먼트 캠퍼스 △F&B 캠퍼스 등 3개 공간으로 T팩토리를 꾸미고, 10개의 T우주 제휴처 부스를 마련한다.
고객들은 T팩토리에 마련된 T우주 제휴처 부스에서 각 제휴처 상품과 서비스를 연상할 수 있는 태블릿 게임 6종을 비롯해 팔씨름, 로잉머신 등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SKT는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미술전시 프로그램과 음악 콘서트도 진행한다.
또 50여팀의 인기 뮤지션이 다녀간 T팩토리의 찐팬초청 소규모콘서트 ‘덕콘’ 무대를 연다. 총13개 대학밴드와 댄스동아리가 오픈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상범 SKT 유통담당은 “홍대를 대표하는 ICT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은 T팩토리에서 MZ세대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축제 콘셉트의 체험형 전시를 준비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포함한 많은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많이 만들어 드리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