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첫 번째 행사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버킷리스트’ 실현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체적으로 ‘인테리어’, ‘여행’, ‘행운 비상금’ 등 분야별 5명씩 총 15명의 고객들에게 30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한 누적 구매금액 3만원 이상인 고객들은 응모 가능하다.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6일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자기관리, 건강, 인테리어 등 새해 관심도가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식품&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6일 오후 9시 40분 스툴 의자와 마사지 기능을 합친 ‘코지마 발 마사지기’를 단독 판매하며, 8일 오전 8시 20분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해 백수오, 당귀 등 전통원료를 배합한 ‘백수오 프리미엄 진’ 등 건강식품도 소개한다. 이외에도 ‘구찌 핸드백’ 등 보상심리를 겨냥한 명품과 ‘LG 퓨리케어’, ‘에버홈 가습기’ 등 인테리어와 가전을 결합한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