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금호석유(011780)화학그룹은 13일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채용에 나선 회사는 △금호석유화학 △금호피앤비화학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폴리켐 △금호개발상사 △금호티앤엘 등 6개 계열사다. 모집 분야는 △기술·엔지니어 △정보기술(IT) △관리 △영업 △기획 △연구개발(R&D)이다.
채용 절차는 이달 26일까지 서류 접수 이후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12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앞서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지난 주부터 이번 주까지 이어진 서울 소재 주요 대학 채용박람회에 참여했다. 취업 준비생들은 금호석유화학그룹 부스를 방문해 선배 직원들과 회사 및 관심 직무, 채용 프로세스 등 취업 관련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금호석유화학그룹 채용 담당자는 “그룹은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면서 유연하게 일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며 “그룹 핵심가치인 ‘PRIDE’(Passion 열정·Respect 존중·Integrity 진정·Development 성장)를 실천하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신입사원 외에도 우수한 경력직 인재 채용을 위해 그룹 채용시스템에 ‘상시 인재등록 풀(Pool)’ 서비스를 지난달 개시했다. 입사 희망자가 본인 이력서를 등록해 놓으면 경력직 채용 시 지원자로 등록돼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 금호석유화학그룹 하반기 신입 채용 포스터(사진=금호석유화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