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KG모빌리언스(046440) 선불카드인 모빌리언스카드는 고객을 위한 간편 대출비교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출비교서비스는 웰컴저축은행과 업무 제휴를 통해 모빌리언스카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용 점수 영향 없이 대출 상품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대출비교서비스는 오프라인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도 간편 조회 한 번으로 30여개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 고객의 신용 정보를 기반으로 최저 금리 및 최대 한도의 대출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대환대출, 신용대출, 햇살론, DSR 미적용 상품까지 복잡한 절차 없이도 다양한 금융사 상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와 금리 비교가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모빌리언스카드는 지난해 하반기를 기점으로 다수의 금융사와 파트너십을 맺어오며, 서비스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선불카드로서 충전 서비스 강화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신규 결제 서비스 도입, 커머스, 그리고 마이데이터 기반 추천 금융 서비스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플랫폼의 서비스와 기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모빌리언스카드 관계자는 “모빌리언스카드는 선불카드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알뜰폰, 커머스, 금융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고, 모바일 하나로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