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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은 12월 연말 분위기가 고조되며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최근 고물가와 경기침체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연말을 맞아 뷰티와 패션 등 겨울 상품과 선물을 중심으로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첫 일주일 간 연말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화장품·향수’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30%, 목도리·장갑 등 ‘패션 잡화’ 매출은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11월말부터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 판매가 호조를 띄며 ‘명품 의류’와 ‘남성·여성 의류’ 매출도 각각 50% 증가했다.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정품 및 사은품 증정 등 혜택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입생로랑의 ‘엉크르드 뽀 쿠션’과 ‘캔디글레이즈듀오’,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틴트’ 등 구매 시 캔디글레이즈 립스틱 정품을 증정하며, ‘맥 러스터 글래스 립스틱 듀오’ 구매 시 정품 립스틱 ‘레이디 데인저’를 증정한다.
패션 전문관 ‘온앤더스타일’에서는 지난 한 달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패션 브랜드 50개를 선정하고,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과 엘포인트 3000점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가 포함된 연말 시즌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과 나를 위한 선물 등 패션과 명품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며 “롯데온이 올해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명품·패션 등 전문관이 총출동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만큼 합리적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