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맨, 'SVANAR WIRELESS' 국내 정식 출시

  • 등록 2023-09-21 오전 9:11:17

    수정 2023-09-21 오전 9:11:1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브랜드 하이파이맨(HIFIMAN)의 한국수입 및 유통사 SDF INTERNATIONAL은 하이파이맨의 플래그십 무선이어폰 ‘SVANAR WIRELESS’를 국내에 정식 공개하고, 22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DF INTERNATIONAL)
‘SVANAR WIRELESS’는 R2R Ladder 방식의 히말라야 DAC 과 AB-Class의 고성능 헤드폰 앰프 모듈을 각 이어버드에 독립적으로 탑재하여 24bit/192khz 고해상도 오디오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은 설계의 어려움과 낮은 생산수율로 인해 최고의 음질을 추구하는 소수의 하이엔드 시스템 메이커들만 사용하는 R2R Ladder 방식의 DAC를 적용하여 모든 주파수 대역의 소리를 치우침 없이 매우 조화롭고 균형감 있게 재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TWS 보다 더욱 자연스럽고 섬세한 사운드 청취가 가능하도록 표면에 특수 나노입자 코팅이 된 토폴로지 다이어프램 드라이버를 사용하였으며 SBC 보다 3배 더 많은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LDAC 블루투스 코덱을 지원하는 것은 ‘SVANAR WIRELESS’의 또 다른 매력이다.

음악 청취 시에는 HIFI, ANC, Transparency 3개의 모드를 지원한다. HIFI 모드에서는 R2R Ladder DAC이 연결되어 고해상도의 사운드 청취가 가능하며 ANC 모드에서는 하이파이맨의 듀얼(ANC + ENC) 딥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서 최대 -35dB의 노이즈가 제거된다. 긴 사용시간을 원하면 7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한 Transparency 모드를 사용하면 된다.

수많은 곡선형 설계 끝에 만들어진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이어버드는 이너쉘에 탄소섬유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사용자가 직접 맞춤형 피팅을 할 수 있도록 8가지의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을 가진 실리콘 이어팁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하이파이맨의 플래그쉽 모델답게 블루투스 5.2 버전을 사용하여 뛰어난 무선안정성과 통화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생활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최대 28시간 사용 가능한 넉넉한 배터리(케이스충전포함), Qi 무선충전 및 IPX5 방수등급을 적용했다.

‘SVANAR WIRELESS’는 9월 22일부터 10월 4일까지 대학로 이어폰샵, 청담동 셰에라자드에서 청음 및 예약구매가 가능하며 하이파이맨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3만 원 배민 상품권 제공 및 6개월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완벽 몸매' 화사의 유혹
  • 바이든, 아기를 '왕~'
  • 벤틀리의 귀환
  • 방부제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