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스피링 블라썸 세일’ 진행

19일까지, 300여개 브랜드 봄상품 최고 80% 할인
봄 기운 만끽할 수 있는 ‘컬러 페스티벌’ 실시
  • 등록 2017-03-09 오전 8:35:00

    수정 2017-03-09 오전 8:35:00

(자료=신세계사이먼)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전개되는 이번 ‘스프링 블라썸 세일’에서는 300여개 인기 브랜드의 봄 상품과 쥬얼리, 액세서리, 잡화 등 화이트데이 아이템을 최고 80% 할인해 고객들의 쇼핑 감각을 깨울 예정이다.

또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컬러 페스티벌’을 시행해 봄 음악회, 향기 마켓, 플라워티 시음, 디퓨저 제작 체험 등 고객들의 오감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현장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몽블랑이 시계, 레더, 펜, 주얼리 제품을 최고 80%까지 할인하는 한편 벨트를 17만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골든듀는 커플링을 30% 할인할 예정이다. 언더웨어 선물 특가전도 열려 아르마니 스토어, 바바라·비비안, 트라이엄프·엘르, 원더브라, 비너스·와코루 등의 매장에서 팬티와 브라 제품이 균일가에 판매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선 단독 브랜드 할인 행사가 진행되어 아디다스가 2품목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실시하고 톰보이는 최고 70% 할인을 르베이지와 구호는 2015년 S/S 상품을 70% 할인할 예정이다. 또한 여성들의 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행사도 열려 분더샵이 최고 80% 할인을 진행하고 라움, 아이잗바바, 더 아이잗 컬렉션, 질스튜어트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아워패션, 갤러리어클락, 와치스테이션이 특가전을 진행하고, 에트로가 스카프와 핸드백 제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메트로시티가 스크래치 대전을 열고 마이클코어스가 20% 추가 할인을 쿠론이 15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현장에서는 봄의 기운을 가득 전하는 ‘컬러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팬톤사가 선정한 올해 대표 봄 컬러로 여주·파주·부산 각 프리미엄 아울렛이 꾸며지는 한편, 고객들의 오감을 깨우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시행된다.

우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프림로즈 옐로우(Primrose Yellow)’ 컬러로 꾸며진다. 봄 노래와 노란 벚꽃이 흩날리는 영상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옐로우 블라썸 포토존’과 스테이크, 핫도그, 닭꼬치 등 노란 풍미가 가득한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옐로우 야미 스트리트’, 그리고 ‘플라워 디퓨저 만들기 체험’ 등이 행사 기간 중 주말에 펼쳐질 예정이다.

‘그리너리(Geenery)’ 컬러로 채워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11, 12일 양일 간 풍성한 야외 이벤트가 전개될 예정이다. 메인 광장에 설치된 그리너리 포토존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샵 신세계사이먼, 샵 파주프리미엄아울렛, 샵 그리너리)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고 봄을 주제로 한 노래로 구성된 ‘숲속 봄봄 음악회’가 개최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강렬한 오렌지빛 컬러인 ‘플레임(Flame)’으로 꾸며진다. 11~12일 이틀 간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오렌지 컬러 벌룬을 무료 증정하는 한편 ‘오렌지 마켓’을 개최하여 수제청, 디퓨저 등을 판매하는 등 센터 곳곳에서 봄 기운을 흠뻑 느낄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