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지털도어락 전문 기업 밀레시스텍은 직영몰 밀레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고, 이커머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밀레시스텍은 기존 디지털 도어락 온라인 시장의 불투명한 가격과 서비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투명한 가격 정보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자사 직영몰을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밀레시스텍 관계자는 “이번 직영몰 오픈은 소비자에게 구매 편의성 제공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공식 직영몰을 통해 제조사가 직접 보증하는 제품과 도어락 관련 부자재를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대표제품으로는 △ME-P73F-W △ME-P73F △ME-P71F-W △ME-P71F △ME-P70F △ME-M70F △ME-R50F △ME-R51S △ME-R10S △ME-G26S △ME-G25S △M-600S △M-610S등 13종이 있으며, 심미성을 강화한 화이트 도어락 라인을 직접 선보인다
밀레시스텍은 이번 직영몰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회원 최대 10% 할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시 쿠폰 증정 △무료 배송 △신제품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을 약속할 경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설치 지역에 상관없이 선착순 100명에게 설치 지원 이벤트를 제공한다.
밀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구매후 포토 상품평을 남길 시 모든 작성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트렌디한 인테리어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밀레시스텍 관계자는 “변화된 온라인 소비 패턴을 반영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 정보 확인을 쉽고 빠르게 하겠다”며 “밀레 제품의 손쉬운 설치 영상, 이와 관련된 제품의 정보 제공은 물론 사후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공식 직영몰로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