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 Z fc를 최우수작 부상으로 증정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포토 콘테스트 ‘나만의 감성을 담은 낭만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니콘코리아) |
|
오는 24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새해에도 니콘 카메라와 함께 즐거운 사진생활을 이어가도록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응모를 원할 경우 니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nikon_imaging_korea)을 팔로우한 다음, 니콘 카메라로 촬영한 ‘낭만’ 테마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낭만사진전, 니콘카메라, 카메라 제품명 등을 기재해 업로드하면 된다. 단, 사진은 EXIF 정보 확인이 가능해야 하고 작품 수는 별도의 제한이 없다.
수상작은 총 50개의 후보작 가운데 추가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니콘 대표 필름 카메라인 FM2에서 영감 받은 헤리티지 디자인의 미러리스 카메라 Z fc를 비롯해 Z fc의 레트로 디자인과 어울리는 렌즈, 액세서리 등이 주어진다.
최우수작 1명에게는 Z fc 및 NIKKOR Z 28mm f/2.8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된 Z fc 28/2.8 클래식 키트와 Z fc 캔버스 백을, 우수작 5명에게는 NIKKOR Z 28mm f/2.8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후보작으로 선정된 50명 모두에게는 레트로 액세서리 슈커버를 지급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 결과는 3월 28일 니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니콘 카메라 사용자분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개성 넘치는 감성 사진을 적극 응모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