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80여 개 출산·유아동용품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고 총 23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외출용품, 완구·도서, 안전·실내용품, 수유·이유용품, 유아패션, 유아식품, 기저귀 등 출산 육아 제품들을 12개 카테고리로 나눠 손쉬운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브랜드관’에서는 마미포코, 남양유업, 베비언스, 존슨즈베이비, 레고, 더블하트 등 인기 브랜드 별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완구 대표 상품으로는 유아용 플라스틱 장난감 명품 브랜드 ‘리틀타익스 베이비 블럭’을 내놨다. 모양을 맞추며 창의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고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블록들을 손쉽게 정리 보관할 수 있는 보관용 리빙박스가 포함돼 있다. 쿠팡가는 2만3000원대이다.
봄 나들이에 입기 좋은 원피스도 나와 있다. 베이비용 의류 브랜드 ‘까꿍놀이터 유아용 스타리본 원피스’(쿠팡가 5000원대)는 끝이 길어지는 원피스 라인과 뒷목에 리본 포인트로 러블리한 느낌이 들면서 별 패턴으로 귀엽게 코디할 수 있다. 또 ‘퓨코 아동용 깜찍여우 긴팔내의 상하의 세트’(쿠팡가 8000원대) 등 환절기 필수 아이템인 실내복도 판매한다.
이밖에도 야광 손잡이 링이 있어 밤에도 안전하게 아기를 달랠 수 있는 ‘필립스아벤트 야간용 야광노리개 젖꼭지’(쿠팡가 9000원대), 자스민 꽃에서 추출한 에센스와 수딩 아로마향 함유로 아이에게 편안함을 주는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 로션, 500ml’(쿠팡가 8000원대) 등 다양한 출산 유아동용품이 구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