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동원F&B(049770)는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사진=동원F&B) |
|
이번 행사는 다음달 18일까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했다.
천지인은 흑삼을 원료로 한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흑삼정 데일리원’과 ‘흑삼진(眞) 골드’는 흑삼을 특허 기술로 발효해 홍삼의 핵심 영양소인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침향을 주원료로 한 ‘홍삼녹용 침향환’도 선보였다. 침향(25%)을 비롯해 녹용, 산수유, 참당귀 등 주요 성분을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11가지 국내산 약재와 벌꿀, 김치 유산균 등이 들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GNC, 올리닉, 뷰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4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품목으로 남성용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아쿠아셀 공법으로 체내 흡수율 높인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등이 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을 맞아 SNS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협업해 추석 선물세트 한정 쇼핑백을 제작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가까운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동화적인 색채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다양한 가격대의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면서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서 영양 상담 전문가와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