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조용석 기자] KB증권은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에게 테슬라, 애플 등 해외주식을 증정하는 해외주식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최초로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은 테슬라·애플·스타벅스·아메리칸 에어라인·포드모터 중 무작위로 선정된 종목 한 주를 받게 된다. 당첨된 주식은 계좌개설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설한 위탁 계좌로 오는 11월13일에 지급된다.
참여는 KB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면 된다. 비대면 계좌개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MTS ‘M-able(마블)’에서도 할 수 있다.
더불어 KB증권은 오는 11월까지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고객에게 미국ㆍ중국ㆍ홍콩ㆍ일본시장 주식 거래시 업계 최저 온라인수수료 0.07%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KB증권은 해외주식을 환전수수료 없이 원화로 매매하는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유명 해외기업의 주주가 되어 해외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알뜰하고 편리한 해외주식 투자를 위해 서비스를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