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더여수돌산DT점은 여수 지역 9번째 스타벅스 매장으로 전라도 제1의 관광지인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여수 지역 고객들에게 ‘여수 바다와 밤, 기억’을 테마로 색다른 공간을 선사한다. 이를 위해 최근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더북한산점’ 등 스타벅스가 공들여 선보이고 있는 ‘더’ 매장으로 오픈해 기존의 스타벅스 매장과는 다른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했다.
지상 1, 2층 및 루프탑 등 290여석 규모로 여수의 유명 관광지인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하멜등대, 동백꽃, 밤바다 등 여수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아트월 등 인테리어에 반영해 매장 내부에서 여수 그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산책로에서는 돌과 나무, 그리고 여수의 대표적인 꽃인 동백꽃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산책로를 따라 이어진 더여수돌산DT점 전망대에서는 아름다운 여수 바다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여수돌산 낮바다 미니잔 세트’, ‘여수돌산 밤바다 미니잔 세트’ 등 ‘더여수돌산DT점’ 전용 MD 상품 3종과 여수 지역 특산물인 거문도 약쑥을 활용한 ‘쑥 품은 큐브 브레드’, ‘부드러운 쑥팥 생크림 롤’ 등의 전용 푸드도 선보인다.
손정현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더여수돌산DT점은 ‘여수 팔래트’라는 콘셉트로 여수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매장으로 준비했다”며 “초대형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과 여수를 표현한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 및 음료, 푸드, MD 등을 통해 여수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새로운 스타벅스를 즐기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