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SM그룹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남선알미늄은 최근 본사와 대리점과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50여개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서는 SM남선알미늄의 2024년 신제품 개발 계획과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는 등 기업 비전을 공유하고 상생과 도약을 위한 2024년을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SM남선알미늄은 이날 간담회에서 내달 출신 예정인 신제품 ‘X-WIDE’ 4종(틸트&턴, 슬라이딩창, 도어, 프로젝트 히든벤트)의 샘플을 대리점 대표들에게 사전 공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SM남선알미늄 관계자는 “나날이 어려워진 건설경기에도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대리점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2024년에도 제조혁신을 통한 원가·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신제품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오현 SM그룹 회장은 적극적인 R&D 방침을 통해 기술력 향상으로 이어지는 신제품 개발 및 연구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실제 이 같은 R&D의 성과물로 지난해 국내 최초로 내·외측 양면 시험을 통과한 알루미늄 방화창 개발에 성공한 바 있고, 올해 방화용 복층유리 커튼월 등의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