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승권 기자] 메디톡스가 오는 25일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의 롯데홈쇼핑 최초 입점을 기념해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는 ‘뉴라덤’ 구성 총 62종이 입점 완료됐으며, 생방송은 25일 오후 4시 25분부터 총 65분간 진행된다. 최다 앰플 구성으로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최현우 패키지’는 생방송 시간에만 구매 가능하다. ‘최현우 패키지’는 지난 12일 GS홈쇼핑에서 쇼호스트 최현우의 진행으로 방송되어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 롯데홈쇼핑 최초 입점을 기념해 해당 패키지로 완판 기록에 도전한다.
|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사진=메디톡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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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NEURADERM)’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으로 20년 이상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신경과학과 피부과학 분야에서 축적해온 메디톡스 연구진의 R&D역량이 집약된 ‘엠바이옴(M.Biome)’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주름개선 특허 원료인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 탄력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을 캡슐화해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차별화된 엑소좀 기술 ‘엠바이옴 브이(M.Biome-V)’와 더불어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원료의약품목록(DMF)과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의 인증을 받은 히알루론산(HA) 등 메디톡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원료 성분 집합체인 ‘메디톡스 링클 제로 콤플렉스(Medytox Wrinkle-Zero Complex)’가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에 함유되어 있다.
또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주름 깊이 개선, 탄력, 미백, 보습 등 51가지 인체적용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가 확인됐다. 특히, 제품 사용 중단 일주일 이후에도 효과가 지속된 것으로 나타났다. 팔자 주름 부위 탄력과 목 부위 주름 깊이는 각각 앰플 사용 전 대비 129%, 121%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사용 일주일 후, 피부 명도와 피부 치밀도는 제품 사용 전 대비 각각 178%, 378%의 개선율을 보였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메디톡스만이 가진 ‘엠바이옴(M.Biome)’ 기반의 우수한 원료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뉴라덤’ 브랜드를 통해 한층 더 친숙하게 소비자에게 알리고,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코어타임’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해 홈쇼핑을 포함한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