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CU는 다음달 1일부터 역대 최다 품목 수인 16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담배·의약품 등을 제외한 전체 70여개 카테고리가 일제히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반값 할인과 동일한 효과의 ‘1+1 증정’ 행사 대상 품목을 전월 대비 1.5배 늘리고 천하장사·삼양라면·레드불 등 베스트셀러 상품들도 편의점 업계에서 처음으로 해당 행사가 적용된다.
여기에 △1~10일 주류·안주 △11~20일 간편 한끼 △21~30일 아이스 상품 등 세 가지 카테고리는 네이버페이·삼성카드·BC카드 등 결제 수단에 따라 30%의 추가 할인과 최대 10%의 CU 멤버십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CU프렌즈 STANLEY 캠핑세트, 10주년 바비큐 플래터, 캠핑폴딩박스 세트 등 10주년 에디션도 포켓CU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들 상품은 실용적이면서 캠핑의 계절인 여름에 유용한 구성품들로 기획됐으며 CU의 캐릭터 ‘CU프렌즈’ 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지난 10년간 CU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해드리기 위해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GF리테일은 지난 2012년 6월 브랜드 독립을 선언하고 편의점 브랜드 CU를 론칭했다. 지난 10년 동안 CU는 전국에 1만 6000여개 점포를 운영하는 업계 1위 브랜드로 공고히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몽골·말레이시아 등 세계무대에서 우리나라를 알리는 글로벌 프랜차이저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