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11번가와 제이에스티나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는 온라인 단독상품 20여 종은 실버, 골드, 진주 소재의 ‘쁘띠제이(petit J)’ 라인 귀걸이와 목걸이로 올 봄·여름 신제품 컬렉션 인기 디자인을 적용했고 판매가격은 평균 6~8만원대다.
또한 제이에스티나의 300여종의 상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 ‘30% 할인’(1만원 이상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제이에스티나 뷰티 브로우 펜슬,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제이에스티나 뷰티 데피니션 크레용,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제이에스티나 드림 파우치를 증정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314명에게 영화 기프티콘을 증정(2매)하는 경품행사도 실시한다.
이날 단 하루, 11번가 ‘긴급공수’ 코너에서는 인기 귀걸이, 목걸이, 팔찌, 헤어 액세서리 등 80여 종의 상품들을 단독 특가로 제안한다.
한편 11번가는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브랜드 주얼리 본사 영입을 본격적으로 진행해 왔다. 현재 11번가에 본사가 입점한 브랜드는 ‘스톤헨지’, ‘미니골드’, ‘아가타’, ‘헤리메이슨’, ‘폴리폴리’ 등이 있다. 11번가는 ‘브랜드 주얼리’ 카테고리 내 ‘브랜드샵(Brand Shop)’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본사 입점 브랜드 및 인기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