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그룹,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론칭

  • 등록 2023-12-15 오후 12:39:48

    수정 2023-12-15 오후 12:39:48

키스그룹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뷰티 기업 키스그룹은 국내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올리오는 연 매출 1조4000억원의 글로벌 뷰티 기업 키스그룹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속눈썹 브랜드다. ‘노글루, 원터치’ 슬로건에 맞게 별도 접착제 없이 간편하게 속눈썹을 붙이고 제거할 수 있다. 자체 디자인 및 R&D 센터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속눈썹 가닥을 모아 조각으로 만든 클러스터 형태로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올리오는 개별 눈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한 ‘올인원 키트’와 실속 있는 ‘싱글 키트’ 제품을 출시했다. 올인원 키트는 4가지 스타일이 있어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노병은 돌아온다"
  • '완벽 몸매'
  • 바이든, 아기를
  • 벤틀리의 귀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