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로코는 아프리카 북서부에 위치한 나라로, 지중해와 대서양이 만나는 독특한 지리적 매력과 더불어 베르베르족, 이슬람, 유럽 등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곳이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풍부한 역사적 유산, 그리고 독특한 음식문화까지 갖춘 모로코는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이번 노랑풍선 기획전은 모로코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뿐만 아니라, 인근 유럽 국가인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상품은 고객의 선호에 따라 프리미엄 ‘TOP PICK’ 모로코 단독 상품과 스페인·포르투갈을 포함한 연계 상품으로 나뉜다.
|
스페인에서는 ▲‘태양의 문’으로 유명한 푸에르타 델 솔 ▲세계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프라도 미술관을 방문하며, 포르투갈에서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제로니모스 수도원 ▲유럽 최서단의 낭만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까보다로까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모로코는 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문화가 어우러진 독특한 매력을 가진 나라로, 이국적인 풍경과 풍부한 역사적 유산, 다채로운 시장과 음식 문화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모로코뿐 아니라 스페인과 포르투갈까지 함께 여행하며 특별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