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에디션은 오는 26일 막을 올리는 파리 올림픽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전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더욱 풍성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좀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490㎖ ‘점보캔’도 선보인다. 세계인의 축제 올림픽을 코카콜라와 함께 하며 뜨거운 응원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한 제품으로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코카콜라는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500㎖ 페트 제품에 컨투어 병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리뉴얼해 이달 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 컨투어 병은 코코넛 열매를 모티브로 만든 디자인으로 1915년에 처음 개발된 이래 특유의 세련된 곡선을 통해 코카콜라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보여주며 10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받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