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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파이어 스튜디오는 지난 2016년 스타크래프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세계적인 흥행작을 성공으로 이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주요 개발진이 설립한 독립 게임 스튜디오다.
프로젝트 토치는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창립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PC 기반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팀 기반 이용자 대 이용자PvP(Player vs. Player, 플레이어 간 대결) 방식을 채택한 이 게임은 경쟁과 협력의 재미를 결합해 차별화된 멀티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본파이어 스튜디오의 풍부한 개발 경험과 비전이 반영된 첫 공식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프로젝트 토치는 단순한 대결을 넘어 몰입감 있는 플레이 환경과 전략적 협력의 즐거움을 제공,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PvP 게임으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다. 주요 콘텐츠는 단계적으로 공개되며 이용자 중심의 개발 방식으로 지속적인 완성도를 추구할 계획이다.
롭 팔도 본파이어 스튜디오 대표는 “한국은 문화적으로 영향력을 가진 시장이자 PvP 게임의 중요한 테스트베드이며, 하이브IM은 이러한 지역적 이해와 성공 경험을 겸비한 최적의 파트너”라며 “하이브IM이 한국과 일본에서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본파이어가 서구권 시장에서 자체 퍼블리싱을 진행함으로써 프로젝트 토치를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선보이는 데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