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조용석 기자] KG패스원 교원임용 희소고시학원은 다음달 22일부터 시작하는 ‘2015학년도 공립 유치원·초등학교·특수학교 교사 임용후보자 선정 경쟁시험’을 대비해 마무리 특강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희소고시학원은 수험생들이 1차 고사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핵심주제와 기출 키워드를 단기간에 정리하는 ‘과목별 파이널 핵심요약 특강’을 준비했다.
먼저 유아교육을 강의하는 강한나 교수는 다음달 10일 ‘핵심이론암기 및 쪽지시험특강’을 진행한다. 기입형 대비 핵심이론과 키워드를 정리하고 중요 포인트를 집중 점검한다.
초등교육을 담당하는 서준혁 교수는 오는 28일부터 3일간 ’초등교육과정 벼락치기 특강(3일 천하)‘을 선보인다. 초등교육 전 과목 핵심 내용을 재정리하고 문제 예측과 이에 대한 암기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수교육 한신영 교수와 강한나 교수팀도 마무리 강좌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신영 교수는 다음달 1일부터 ’최종정리-6일만에 끝내기’ 강좌를 열고, 강한나 교수팀은 같은달 6일부터 초등 특수학교 임용고시 준비생을 위해 ‘특수교육학 벼락치기 특강’을 실시한다.
희소고시학원은 최종 마무리를 위한 모의고사반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희소고시학원 홈페이지(http://www.ssamplus.com)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