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첫째 날에는 참여 아동들을 위한 보드게임과 캘리그래피 체험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둘째 날에는 경기도 수원 인근 실내테마파크로 이동하여 여러가지 액티비티 활동을 체험한 후 다 같이 점심 식사를 하며 행사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캠프는 안전하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참여했고, 아동 복지시설 선생님과 KB증권 직원들 또한 스태프로 참여했다. 특히, KB증권 직원들은 산타 복장과 함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며 더욱 뜻 깊은 캠프를 만들었다.
한편, KB증권은 ESG 중심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자 저출생, 보육, 교육, 생활·안전 등 핵심영역에서의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돌봄’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 작년부터 사회적 취약계층 부부들을 대상으로 ‘한강 야외결혼식’을 지원했고, 위기임산부를 위한 ‘깨비증권 희망 유모차’ 100대를 전달하기도 했으며 사회적으로 돌봄이 필요한 결식 우려 아동들을 위해 ‘배민방학도시락’ 사업을 후원했다.
또한, 2009년부터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국내외 무지개교실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도심과 농어촌 의료 격차 해소를 위한 ‘행복뚝딱 농어촌 의료봉사’, 이동약자를 위한 프로젝트 ‘모두의1층 X 서울’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