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고물가와 비대면 선물 수요를 반영해 이날과 오는 31일 총 2회로 편성하고 방송 중 특가 혜택도 대폭 확대했다. 부모님을 위한 기초 화장품 기획세트부터 건강식품, 핸드크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31일 진행되는 두 번째 방송은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엄선했다. 기초·바디·남성·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기초 화장품 브랜드 ‘한율’과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랩시리즈’, 건강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등의 인기 상품을 라이브 시간 동안에만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방송 중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올영라이브는 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다. 지난해 연간 시청자 수는 2020년 대비 3.5배, 주문액은 6배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구매 전환율도 작년 기준 연평균 22%를 넘어서며 한 자릿수인 업계 평균을 크게 웃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