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티켓몬스터) |
|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와 손잡고 오는 28일까지 ‘티몬X롭스 티모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티몬에서 L.POINT를 제공하는 딜을 진행하고 롭스에선 티모니 캐릭터를 찾는 이벤트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간의 크로스오버마케팅을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 기획됐다. 행사 기간, 티몬은 누구나 롯데 통합멤버십 L.POINT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0원딜을 판매한다. 티몬에서 해당 딜을 구매 후 롭스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1000 L.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응원 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롭스 5000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전국 90여개 롭스 매장 곳곳에 설치된 티모니 캐릭터 사진을 찍어 티몬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을 제공하는 ‘티모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1등 5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2등 10명에게는 5만원, 3등 200명에게 1만원, 티모니상 1000명에게 각 5000원씩 총 1000만원의 티몬 적립금을 지급한다.
티몬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캐릭터 인지도를 높일수 있도록 타 채널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티몬이 농심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동 개발한 NPB상품인 ‘진짜’시리즈는 지난 9월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5만 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선보인 티모니 케이크도 연말에 큰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