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29% 증가한 237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2억원, 21억원으로 흑자 기조를 유지했다.
3분기 누적 실적 또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누적 매출액 652억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52%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63억 원, 68억 원으로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감성코퍼레이션은 F/W(가을, 겨울)을 겨냥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상품 구성 다변화, 여성 라인 강화 등의 전략으로 4분기 실적 성장 동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또 다른 주력 사업인 모바일 주변기기 ‘엑티몬(ACTIMON)’ 사업도 3분기 큰 폭으로 성장했다. 3분기 매출액은 5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2% 증가,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36억 원으로 53% 증가해 연초 목표 매출을 3분기만에 달성했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패션스타일을 만들면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4분기는 아웃도어 최대 성수기인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분기 최대 매출 달성 기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