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컴퍼니, 리큐르 브랜드 'TINA' 리뉴얼 및 'G·TINA' 라인 출시

'R·TINA'로 브랜드 리뉴얼… 해외 고유 상표권 등록 추진
리큐르 라인 'Y·TINA'이어 청포도맛 리큐르 'G·TINA' 신규 출시
  • 등록 2023-06-28 오후 4:14:11

    수정 2023-06-28 오후 4:14:1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류 전문 기업 ㈜아토컴퍼니는 자사 한국 전통주 브랜드 ‘TINA(티나)’의 명칭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청포도맛으로 구성된 신규라인 ‘G·TINA’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아토컴퍼니)
아토컴퍼니는 기존 한국 전통주 브랜드명을 ‘TINA’로 유지해왔지만, 해외의 경우 상표권 분쟁이 많아 등록하지 못했던 것을 감안해 ‘R·TINA’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변경하고, 해외수출 등 본격적인 사업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토컴퍼니는 지난해 레몬맛의 리큐르 라인 ‘Y 티나’에 이어 세 가지 색상의 신호등을 연상시키는 신호등 세트 청포도맛 ‘G·TINA’를 신규 출시하면서 신호등 SET(R·TINA, G·TINA, Y·TINA)를 완성했다. 추후 ‘티나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호를 보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순수 우리말 ‘티 나다’를 차용한 ‘TINA’는 색다른 디자인 패키지와 깔끔한 맛으로 주류 시장에서 ‘티 나는’ 제품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 국내 생산 전통주 라인이다. 한국 전통주의 고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병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빛이 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도입된 이색적인 술을 판매, 유통하고 있다.

아토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 세계 어디든 고유 상표를 등록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기존 브랜드에 새로운 콘텐츠를 부여하며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이 각기 다른 맛과 향의 전통주를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완벽 몸매' 화사의 유혹
  • 바이든, 아기를 '왕~'
  • 벤틀리의 귀환
  • 방부제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