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3번째 고객 혜택 강화 이벤트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2월 기념 별 적립 이벤트에 이어 아메리카노를 1999년도 한국 진출 당시 숏 사이즈 가격이었던 2500원에 판매했다. 이들 이벤트 모두 1999년 스타벅스가 처음 고객을 만났을 때의 초심을 다시 기억하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은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를 포함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등 케이크류에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더양평DTR, 더북한강R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 푸드 역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며 인천공항 내 입점 5개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박현숙 스타벅스 상품개발담당은 “스타벅스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이브닝 푸드아워’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여유로운 저녁시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